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대화/생생 정보통

널디 퍼플프라이데이 이벤트기간 알아보고 알뜰쇼핑하기

널디 퍼플프라이데이 이벤트기간 알아보고 알뜰쇼핑하기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해 각 온라인 사이트에서 다양한 할인전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널디 퍼플프라이데이'가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하면서 관심대상이 되고 있는데 그렇다면 이벤트기간은 언제까지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진행되는 널디 퍼플프라이데이 이벤트 기간은 지난 27일부터 시작 후 다가오는 12월 1일까지로 진행되겠습니다. 5일동안 전제품에 대해 최대 70%의 엄청난 할인율을 적용해 알뜰하게 쇼핑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전제품에 대해 할인율이 적용되고 있지만 몇가지만 살펴보자면 엔와이 트랙 롱 다운자켓 블랙 및 화이트, 퍼플 등의 겨울 필수 아이템도 파격적인 할인가격에 구입이 가능하고 다양한 캡 모자 역시 알뜰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브러시드 조거 팬츠 레드 및 옐로우, 퍼블, 블랙 등의 팬츠류와 로고 풀오버 후드티 종류, 패디드 플란넬 셔츠 자켓, 베이직 로고 백팩까지 다양한 상품에 대해 할인율이 적용되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널디 퍼플프라이데이 이벤트에서 주목할만한 상품은 올 겨울유행될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는 숏패딩 입니다. 숏패딩의 경우 선착순으로 10만원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알뜰구매를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단, 28일 23시 59분까지 사용이 가능하니 서둘러 주셔야겠습니다.


 


이렇게 널디 퍼플프라이데이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숏패딩 이벤트는 28일에 끝나지만 70%할인행사는 12월 1일까지 진행되니 참고하셔서 알뜰쇼핑 즐겨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