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대화/생생 정보통

거울 깨끗하게 닦는 방법 이렇게 해보세요

거울 깨끗하게 닦는 방법 이렇게 해보세요

 

 

 


우리는 매일 거울을 봅니다. 생활필수품 중 하나인 거울은 닦아도 생각만큼 깨끗해지지 않고 손자국이 남습니다. 오늘은 거울을 깨끗하게 닦는 방법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쌀뜨물 이용


간편하면서 거울 깨끗하게 닦는법으로 쌀뜨물을 모아 활용하면 거울이 아주 깨끗하게 닦입니다. 모아둔 쌀뜨물을 창문에 뿌리고 몇 분이 지난 후에 마른 걸레로 닦으면 깨끗하게 닦아집니다.

 

 


* 신문지를 이용


신문지를 물에 적셔서 창문에 붙였다 몇 분이 지난 후에 마른 걸레로 닦으면 거울에 얼룩이 깨끗하게 제거됩니다. 먼지가 묻어나지 않는 부드러운 극세사 천으로 닦으면 더욱 좋습니다. 그리고 창문 닦는 세정제를 뿌린 후 신문지로 닦아도 좋습니다.


 


* 식초를 이용


식초를 물과 함께 분무기에 섞어서 거울에 뿌리고 닦아주면 됩니다. 식초는 극소량을 넣어서 닦아야 합니다.


 


* 샴푸를 이용


샴푸를 물과 함께 섞어 거울을 닦으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화장실에 샴푸 향도 은은하게 퍼지고 거울도 반짝반짝 잘 닦입니다.

 

 


* 린스를 이용


린스도 세정력이 뛰어나서 거울 깨끗하게 닦는 방법으로 아주 좋습니다. 린스를 조금 짜서 거울, 유리창에 발라서 비빈 후 천이나 휴지로 닦으면 좋습니다. 


 


* 치약을 이용


또 간편하게 거울 깨끗하게 닦는법으로 거울 전체에 치약을 바른 후 문지릅니다. 다음 헝겊이나 휴지로 닦아주면 처음 산 것처럼 거울 깨끗하게 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