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대화/쉬어가는 샘터

유용한 금융꿀팁 알아보기

유용한 금융꿀팁 알아보기


온라인 쇼핑몰과 함께 시중의 은행들이 콜라보 상품을 판매하여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워낙 온라인 쇼핑을 즐기는 분들이 많으시기 때문에 잘 알아두시면 유용한 금융꿀팁이 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떠한 은행과 온라인 쇼핑몰의 콜라보 상품이 있는지 유용한 금융꿀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국민은행 입니다. 국민은행은 티몬 사이트와 함께 티몬 적금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6개월 자유적립식으로 납입이 가능한 티몬 적금은 만기 후 원리금을 티몬캐쉬로 전환하면 5% 추가 적립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우대금리가 적용되기 때문에 티몬에서 쇼핑을 주로 하시는 분들이라면 알아두시면 좋은 꿀팁이 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우리은행 입니다. 우리은행은 지마켓과 옥션의 팡팡적금 상품이 있습니다. 6개월 만기의 정액 적립식 적금으로 기본금리 연 1.5%를 제공합니다. 또한 지마켓이나 옥션에서 매월 20만원 이상씩 결제하면 연금리가 1%씩 상승하여 최대 5%까지 추가 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KEB하나은행의 경우 인터파크 회원이기만 하면 금융상품 및 대출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각 상품별로 인터파크 포인트도 제공해 주기 때문에 아주 유용하게 이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신한은행의 경우 신한 애니마켓을 운영하여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신한은행 금융 상품 이용자들에게 네이버뮤직이나 지마켓, SM면세점 등 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드립니다.

 

 

이렇게 유용한 금융꿀팁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각 은행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콜라보 상품으로 준비하여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드리고 있으니 주로 이용하는 은행이나 쇼핑몰을 확인해 보시고 유용하게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