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지하고 싶습니다. 어떻게해야 하나요!!
이용 하시기에 불편하던지 부득이한 사정으로 해지를 할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땐 우선 영업 담당자나 해당 대리점에 먼저 문의하시면 편하게 진행 될 수 있습니다.
해지시 해당 해지 신청서를 작성하셔서 보내 주시면 되고요 위약금은 고객센터에 확인해 보시면 자세히 알수 있습니다. 해지시에는 가입시 받은 단말기 무료 혜택이 사라지므로 인해 위약금에 단말기 비용이 추가됩니다.
꼭 위약금 확인해 보시고 검토해 보세요
해지시까지 기간은 보통 소요시간은 7일정도 보시면 됩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44 - 0001로 전화주시면 됩니다.
1. 영업 담당자 또는 해당 영업점에 전화를 해서 문의해 본다.
2. 고객센터 1544-0001에 전화해서 위약금 등 세부사항을 확인해 본다.
3. 해지 신청서를 고객센터 또는 해당 영업담당자에게 보낸다.
'고객지원 > 장애처리 및 Q&A'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급형센트릭스 사용자도 Biz스카이프 부가서비스를 사용 가능한가요 (0) | 2016.09.21 |
---|---|
비즈스카이프 6명이상의 영상회의시 각 상대방 영상은 어떻게 (0) | 2016.09.20 |
LG비즈스카이프 영상회의는 최대 몇명까지 가능한가? (0) | 2016.09.20 |
자동이체 신청 어떻게해야 하나요 (0) | 2014.10.16 |
사무실 이전설치 신청은 어떻게해야 하나요 (0) | 2014.10.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