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지원/장애처리 및 Q&A

해지하고 싶습니다. 어떻게해야 하나요!!

해지하고 싶습니다. 어떻게해야 하나요!! 엉엉 동글이

이용 하시기에 불편하던지 부득이한 사정으로 해지를 할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땐 우선 영업 담당자나 해당 대리점에 먼저 문의하시면 편하게 진행 될 수 있습니다. 

해지시 해당 해지 신청서를 작성하셔서 보내 주시면 되고요 위약금은 고객센터에 확인해 보시면 자세히 알수 있습니다. 해지시에는 가입시 받은 단말기 무료 혜택이 사라지므로 인해 위약금에 단말기 비용이 추가됩니다.

 꼭 위약금 확인해 보시고 검토해 보세요

해지시까지 기간은 보통 소요시간은 7일정도 보시면 됩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44 - 0001로 전화주시면 됩니다.

 

  1. 영업 담당자 또는 해당 영업점에 전화를 해서 문의해 본다.

  2. 고객센터 1544-0001에 전화해서 위약금 등 세부사항을 확인해 본다.

  3. 해지 신청서를 고객센터 또는 해당 영업담당자에게 보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