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지원/장애처리 및 Q&A

자동이체 신청 어떻게해야 하나요

신규 가입할 경우 신청시에 영업담당자가 자동이체를 기본으로 진행합니다.

 

고객님이 원하시는레로 신용카드나 지로로 처리해 드리기도 합니다.

 

현재 납입 방법을 바꾸고자 하시면

 

예금주가 개인사업자일 경우

 

홈페이지 또는 기업고객센터 1544-0001(2)에서 신청 가능하며

 

대표자 본인 신청시 자동이체 신청서, 사업자등록증 사본, 대표자 본인 신분증

 

 접수 후 처리 가능합니다.

 

대리인 신청시 : 대표자 신청서류 + 대리인 신분증 또는

 

uplus.co.kr -> 로그인 -> my페이지 -> 납부관리 -> 요금납부관리

 

-> 납부방법 변경에서 자동이체 신청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