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가입할 경우 신청시에 영업담당자가 자동이체를 기본으로 진행합니다.
고객님이 원하시는레로 신용카드나 지로로 처리해 드리기도 합니다.
현재 납입 방법을 바꾸고자 하시면
예금주가 개인사업자일 경우
홈페이지 또는 기업고객센터 1544-0001(2)에서 신청 가능하며
대표자 본인 신청시 자동이체 신청서, 사업자등록증 사본, 대표자 본인 신분증
접수 후 처리 가능합니다.
대리인 신청시 : 대표자 신청서류 + 대리인 신분증 또는
uplus.co.kr -> 로그인 -> my페이지 -> 납부관리 -> 요금납부관리
-> 납부방법 변경에서 자동이체 신청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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