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치현장/기업전화 설치사례

기업 사무실 키폰 설치와 비용 덜어내기

기업 사무실 키폰 설치와 비용 덜어내기

 

 

안녕하세요 통신전문가 이팀장입니다^^ 통신전문가 이팀장은 고객님의 사업장에 설치하는 통신기기에 관한 전문가들로 이루어진 팀입니다! 그리고 다양한 기기들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고객님께서 필요하신 것으로 선택하실 수 있답니다.

 

 

저희 통신전문가 이팀장에서 설치 받으시면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부분도 많이 있기 때문에 큰 도움이 되실 겁니다! 이팀장에서는 고객님의 업무 환경과 사용량, 패턴에 걸맞는 최신 키폰만을 설치해 드리고 있습니다. LG 키폰 설치와 관련하여 혹 궁금하신 내용 있으시면 언제든지 통신전문가 이팀장으로 연락주세요! 가격, 견적, 사후 관리, 제품 등에 관한 궁금증들을 시원하게 풀어드립니다.

 

 

저희 이팀장에서 LG 키폰을 고객님들께 추천해드리는 이유 중 하나가 사무실 키폰의 다양한 편의 기능과 저렴한 비용입니다. 이 기업 키폰은 기능이 다양하고 설치 받으실 때 축약하면 비용을 덜어낼 수 있도록 구성할 수 있어서 많은 기업에서 선호하는 모델이기도 합니다.

 

 

아무래도 사무실인만큼 설치 댓수가 많아지면 비용 문제가 바로 걱정이 되실 수 있을 겁니다. 하지만 통신전문가 이팀장에게 문의 주셔서 이런 부분들 얘기해주시면 절감할 수 있는 부분 찾아드립니다. 먼저 이팀장에게 사무실 키폰 설치 공사를 맡겨주시면 설치 비용 외에 기타 발생하는 비용들은 들어가지 않습니다. 그리고 초기 비용 외에 발생하는 추가 비용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설치 후 마무리 정리 물론 깔끔하게 해드립니다^^ 새로 오픈한 사무실의 경우에는 선 정리까지 안되어 있으면 정말 지저분해지기 쉽기 때문에 이팀장은 선 정리와 몰딩 처리를 꼼꼼하게 해드리고 있습니다.

 

 

사무실 건물 내부의 보이지 않는 곳까지도 소홀히 다루지 않고 처리해드리고 있으니 역시 이팀장 믿고 맡기실만 하지요?^^ 키폰 이외에도 대표번호 신청이나 사무실 유선전화기 설치, 인터넷 전화, 보안 시스템 등등의 통신기기 설치에 관한 궁금증은 이팀장에게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