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치현장/기업전화 설치사례

기업인터넷전화기 설치로 사무실통신공사까지

기업인터넷전화기 설치로 사무실통신공사까지

 

안녕하세요. 통신전문가 이팀장입니다.

 

이팀장은 통신 기기 설치에 있어서 언제나 고객님을 위해 상시 대기하고 있는 전문가들로 구성된 전문 업체입니다. 주중, 주말 관계없이 원활한 업무 진행을 위해 찾아주시면 수도권 지역이시라면 다음 날에라도 바로 방문드리고 있습니다.

 

지금 이팀장으로 연락주시면 직접 현장을 방문하여 무료로 견적 및 상담을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비용 절감에도 톡톡히 효과를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이팀장은 사무실에 필요한 기기를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고객님의 사무실이 어떠한 환경이든지 적합한 기기로 제공해드릴 수 있습니다.

 

 

또한 이팀장은 정품 기기만을 취급하고 있기 때문에 저희에게서 사무실통신공사 진행하신 고객님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습니다. 오래동안 사용하셔도 장애가 없기 때문이지요. 게다가 오래 사용하시라고 선정리와 몰딩처리까지 확실하게 해드립니다. 보기에 지저분하면 정리하기에도 번거롭기 때문에 이팀장이 알아서 해드립니다.

 

 

믿고 맡기실 수 있는 통신 전문업체, 바로 이팀장입니다~! 무료 방문견적 외에도 사무실통신공사하시는 고객님들 중에 기업인터넷전화기를 설치하시면 이팀장에서 무료로 네트워크 공사를 지원해드리는 서비스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필요하신 고객님들께서는 꼭 이용하시어 좋은 기회를 누리시면 좋겠습니다.  이팀장에서는 또 설치 후 A/S를 해드립니다. 언제든지 문제점이 발생한 것 같다 싶을 때는 이팀장에게 연락주세요. 곧바로 출동하여 업무에 지장이 없도록 해드리겠습니다.

 


오랜 현장경험으로 숙련된 전문가들이, 위에서 말씀드린대로 고객님의 사무실에 필요한 공사를 진행하며 설치가 끝난 후에 선 정리와 몰딩 처리까지 꼼꼼하게 처리합니다. 그래서 공사가 끝난 후에 쾌적하게 바뀐 사무실 분위기를 느끼실 수 있게 되실 것입니다. 언제나 고객님들의 곁에서 투명성과 전문성으로 신뢰할 수 있는 통신전문가 이팀장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