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치현장/기업전화 설치사례

무료 기업인터넷전화 lg키폰 가입 알아보기

무료 기업인터넷전화 lg키폰 가입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통신전문가 이팀장입니다! 사무실의 통신 기기 기능이 원활하지 않아 좋은 제품을 찾고 계신다면 저희 이팀장에게 연락주세요! 이팀장은 오랜 경험의 배테랑들로만 구성된 공사팀을 꾸려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최적의 네트워크 환경을 구성하고자 최선을 다해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최근에도 사무실에 설치한 키폰의 기능을 업그레이드 하고 싶으신 고객님들께서 문의를 많이 주셨습니다.  키폰은 그 종류도 다양하고 기종마다 기능도 다양하기 때문에 우리 사무실에 어떤 키폰이 있어야 좋을까 하는 고민은 다들 한번쯤은 해보셨을 겁니다. 기업인터넷전화 가입을 위해 알아보셨지만 어느곳에서 설치를 받으셔야 좋을지 잘 모르시겠다구요? 우선 지속적인 관리가 이루어지는지와 A/S가 확실한지, 그리고 정품자재를 사용하는지 체크해 보세요!

 

 

그래도 상품 선별에 어려움이 있으시다구요? 그럴 땐 저희 이팀장에게 문의 주시면 전문팀을
고객님의 사업장으로 보내어 직접 방문 후 적합한 기기를 고르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그리고 각 특성에 맞는 최적의 공사 설치팀이 있기 때문에 신속하게 설치도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기업인터넷전화를 설치하시게 되면 네트워크공사를 무료로 지원해 드리고 있으니 혹시 랜공사가 필요하시면 얼마든지 말씀해주세요!

 

 

요즘 저희 이팀장에서는 LG키폰 사용을 자주 권하게 되는데요. 왜냐하면 이 LG키폰이 통화비용이 절감되는 효과가 있어서 고객님들이 많이 선호하시기 때문입니다. 통화비용도 저렴해지면서 그에 반해 통화 품질은 절대로 떨어지지 않고 아주 뛰어나기 때문에 가성비 좋은 상품을 찾고 계신 분들께 적극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LG키폰을 설치하게 되실 경우에 별도의 키폰장치는 사용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게다가 기존 번호를 그대로 가져와서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번호 이동하는 것을 꺼려하셨던 고객님들께서 참 좋아하신답니다. ^^ 물론 사무실에 따라서 적합한 통신사 제품으로 권유드리기 때문에 꼭 해당 제품이 아니더라도 고객님 사무실의 환경과 업무 패턴에 따라 가장 최적의 상품을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lg인터넷전화는 기능도 다양하고 비용도 비교적 저렴하게 구성할 수 있는 제품이라서 저희도 적극 추천해드리는 제품이랍니다. 궁금하신 고객님들은 지금 바로 이팀장으로 연락주세요! 언제든지 달려가겠습니다! 주중, 주말에도 고객님들의 업무 스케줄에 지장이 가지 않도록 출동하고 있으니 언제든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부담갖지 마시고 편히 문의주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