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치현장/기업전화 설치사례

키폰전화기 이용 혜택 안내

 

 

키폰전화기 이용 혜택 안내

 

 


안녕하세요. 언제나 합리적인 비용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지원해 드리는 이팀장 입니다. 이팀장은 키폰전화기 설치 및 인터넷랜공사와 다양한 통신공사를 각 사무실이나 기업 등의 환경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으로 제시해 드리고 있으니 언제든지 설치가 필요하실 때는 이팀장을 불러주시기 바랍니다.

 

 

이팀장으로 키폰전화기 설치 문의를 하시면 다양한 이용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먼저 시외통화의 경우 최대 80% 및 이동통화는 30%까지 절감 효과를 보실 수 있어서 경제적인 장점이 있으며 본지시간 무료통화와 가입자간 무료통화 및 국내최저요금으로 안내해 드립니다.

 

 

하지만 저렴한 요금과 합리적인 비용에도 기업전용 초고속인터넷 U+오피스와 동시 사용시 유선전화 수준의 통화품질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높은 품질로 이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이사를 해도 번호를 변경할 필요없이 그대로 사용이 가능하여 더욱 편리합니다. 단, 번호이동 고객이 다른지역으로 이동을 하게 된다면 통화권 변경 시 번호 변경 신청이 필요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무엇보다도 인터넷 전화 가입자수 국내 1위로 고객별 맞춤형 서비스 제공 경험이 풍부하여 고객님의 인터넷 사용환경이나 구내교환 시설에 대한 점검 등을 통해 요금절감이나 통화품질 유지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안해 드리니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규 사업장에 키폰전화기 설치가 필요하시다거나 기존보다 더 다양한 부가기능을 원하실 때 등 언제든지 키폰전화기 설치문의는 이팀장을 불러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