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치현장/기업전화 설치사례

기업키폰전화기 요금절감 효과와 다양한 부가기능

 

 

기업키폰전화기 요금절감 효과와 다양한 부가기능까지


안녕하세요. 언제나 고객님께서 만족할 수 있도록 품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면서도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고객사에 가장 적합한 최적의 통신공사를 받을 수 있도록 제공해 드리는 이팀장 입니다.

 

 

이팀장은 그동안 풍부한 현장경험을 바탕으로 전문기술력을 가진 인력으로 구성하여 기업전화기 및 랜공사 등 각종 통신공사를 보다 꼼꼼하고 안정적으로 구축해 드립니다. 신규 사무실이든 사무실을 이전하거나 리모델링이 필요할 때 등 반드시 필요한 통신장비는 키폰전화기 입니다.

 

 

하지만 준비해야 하는 통신공사와 각종 사무집기 등으로 인해 비용발생이 높아지는것이 부담이 되신다면 언제든지 편하게 이팀장을 불러 주시기 바랍니다. 이팀장은 기업의 규모와 업무내용 및 필요한 서비스 등을 파악하여 요금절감 효과와 다양한 부가기능까지도 이용해 볼 수 있도록 구축해 드립니다.

 

 

또한 사무실을 이전하게 될 경우 바뀌는 번호에 대한 부담감이 있을 때도 문제없이 변경하지 않고도 이용이 가능하여 더욱 편리하게 업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합리적인 비용과 요금절감 효과에도 높은 통화품질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저비용 고효율 효과를 볼 수 있으며 고객님의 인터넷 사용 환경과 통화품질유지를 위한 최적의 컨설팅을 제공해 드립니다.

 

 

보다 편한 업무를 도와주는 키폰전화기 설치는 신규 사무실은 물론 노후화되어 교체가 필요한 곳도 꼼꼼하게 살펴서 최적의 솔루션으로 제공해 드리고 있으니 언제든지 부담없이 이팀장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당장의 이익을 위해 값비싼 요금제를 추천하는 곳과는 달리 문의주신 고객님 기업체에 가장 현명한 선택이 될 수 있게 정직한 제안만을 고집하는 이팀장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