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지원/장애처리 및 Q&A

고급형센트릭스 가입자와 IMS센트릭스 가입자 간 내선통화가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통신전문가 이팀장입니다.



고급형 센트릭스 상품도 있고요

IMS 센트릭스 상품도 있습니다.




예전에 고급형센트릭스 상품이 먼저 나왔기 때문에

사무실 전화를 고급형 센트릭스로 설치 했습니다.



시간이 지난 후에 기업전화기를 추가 했는데 

IMS센트릭스 상품으로 추가 설치 했습니다.



Q : 기존 고급형센트릭스 전화 가입자와 IMS센트릭스 전화 가입자 간 내선 통화가 가능한가요?



A : 상품이 다른경우 내선통화는 되지 않습니다. 상품변경 하신 후 내선통화 가능합니다.

기업인터넷전화가 신규번호의 경우는 기존 번호를 사용할 수 없고 번호가 변경되어 사용 가능합니다.

그리고 일반번호이동인 경우에는 내부의 매개 번호만 변경되기 때문에

일반번호의 변경은 발생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