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치현장/기업전화 설치사례

LG 기업전화기 설치 어디서할까

LG 기업전화기 설치 어디서할까

 

 

안녕하세요. 통신전문가 이팀장입니다! 기업전화기 종류는 많고, 원하는 기능을 가진 전화기는 어떤게 있는지 찾고 계시다면 지금 저희 통신전문가 이팀장에게로 전화주십시오^^

 

 

최근에도 신규로 LG 기업전화기를 설치하신 고객님이 있으신데요. 관련 문의 전화주시면 통신전문가 이팀장이 직접 방문하여 견적을 내드리며, 이미 설치되어 있지만 원활하지 못해서 불편을 많이 겪고 계셨다면 점검도 해드립니다.

 


수도권 내에 있는 고객사 방문은 바로 다음 날도 가능하오니 부담갖지 마시고 연락주세요! 이팀장은 먼저 고객님의 회사에 있는 전화기를 살펴본 후 필요한 기능을 가진 전화기로 선택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최근에 타 고객님께 설치해드린 LG 키폰 같은 경우에는 아주 적은 비용이 드는 반면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설치받으신 고객님께서도 아주 만족하셨습니다. 또 경제적이기 때문에 부담도 가지 않고 그렇다고 해서 기능적인 부분에서 뒤떨어지는 것도 아니여서 고객사 대표분께서도 아주 맘에 들어하셨는데요.

 

 

기존 키폰 전화보다 확장성도 좋고, 유지 관리 비용도 낮아졌다는 장점이 있는 제품입니다. 전화기의 경우 설치해야 하는 댓수에 따라서 금액이 달라지기 때문에 이 부분을 부담스러워들 하시는데요.

 

 

LG기업전화는 ip요금을 줄이는데 있어서 최적의 상품으로 고객님께서 걱정하시는 부분들은 축약하고 필요하신 사항들을 조합하여 드릴 수 있는 알짜배기 상품입니다. LG기업전화기에 관련하여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통신전문가 이팀장으로 문의주셔서 좋은 제품을 좋은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