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치현장/사무실 네트워크 공사

인터넷 통신공사 비용과 설치 어떻게 처리할까

인터넷 통신공사 비용과 설치 어떻게 처리할까

 

안녕하세요 통신전문가 이팀장입니다~! ^-^

믿을 수 있는 통신공사 업체를 찾고 계신다면
저희 통신전문가 이팀장으로 오세요!

 

 

사무실을 리모델링 하고 싶으시다거나, 새로운 곳으로 이전을 하고 싶으신 고객님, 또는 이전을 해오신 고객님들, 신규 오픈 하신 고객님 등 정말 많은 유형의 상황에 계신 고객님들을 위해 믿을 수 있고,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해드리는 통신전문가 이팀장입니다. 사무실에 꼭 필요하면서 또 원활하게 작동해야 하는 것이 기업전화기 인데요. 혹시 설치하시고자 계획하신 고객님들께서는 언제든지 이팀장으로 연락주세요.

 

 

저희 이팀장은 수도권 지역 내에서라면 바로 다음 날이라도 방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문의주시면 바로 전문 팀을 보내어 인터넷 설치, 견적 상담을 진행해드릴 수 있습니다. 이 때 발생하는 통신공사 비용은 무료로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부담없이 연락주시면 됩니다!

 

 

저희 이팀장은 설치하는 기기 값 이외에 다른 비용을 추가 요구하지 않습니다. 가끔 어떤 고객님들께서는 무료나 가격이 저렴하다는 말을 듣고 통신 공사를 맡겼다가 명세표에 추가 비용이 청구되어 있어 당황하시는 경우가 종종 있다고들 하십니다. 특히나 인터넷 통신공사는 대규모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그런 경우가 비일비재하게 일어납니다.

 

 

하지만 이팀장에서 인터넷 공사 받으시면 초기 비용 외에 발생하는 추가 비용은 없습니다. 그리고 인터넷전화기를 설치받으시면 네트워크 공사 비용을 무료로 해드리고 있습니다. 때문에 고객님들께서 비용에 대한 걱정을 어느 정도 덜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언제나 고객님의 입장에 서서 생각하고, 전문가의 소견으로 정확한 진단을 내리는 이팀장입니다. 숙련된 경험으로 통신기기에 관하여 전문적인 상담과 시공을 제공하는 이팀장에서 고객님의 사무실에 쾌적한 통신 기기 환경을 구축해보세요! 마무리도 확실하게 설치 후 A/S도 확실하게 하는 이팀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