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치현장/사무실 네트워크 공사

사무실 인터넷 선정리, 설치, 연결 어떻게

사무실 인터넷 선정리, 설치, 연결 어떻게

 

 

안녕하세요. 통신전문가 이팀장입니다! 통신 공사에 대한 전문가들로 이루어진 이팀장은 고객님의 사무실의 상황에 따른 적합한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수 있습니다! 사무실 인터넷 설치 제대로 해주는 업체를 찾고 계셨다면 언제든지 이팀장을 찾아주세요 :)

 

 

기존에 인터넷이 깔려있다면 연장해서 인터넷 연결 정도는 비전문가가 어느정도까지는 가능합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사무실의 경우, 컴퓨터 댓수도 많고 그에 맞게 인터넷 설치, 연결 등 통신공사를 하기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또한 마감, 선정리 등도 어려워 집니다. 인터넷 선정리가 생각보다 중요합니다. 깔끔하게 마무리하느냐에 따라 사무실의 환경이 크게 차이가 난답니다!

 

 

동선에 밟혀서 금방 노후가 된다거나 외관상 지저분해서 사무실 분위기도 너저분해지기 마련입니다. 그리고 나중에 혹시라도 리모델링을 하시거나 사업장을 확장하거나 이전하실 경우 제대로 정리 안되어있던 부분들 때문에 시간이나 비용이 많이 소모될 수 있다는 점! 간혹 어떤 사업장에서는 케이블 타이 등을 구입하셔서 선 정리를 하시는 경우도 있지만 선들이 여전히 지저분하고 정리가 되지 않는 경우가 참 많더라구요.

 

 

이팀장은 오랜 현장 경험으로 인해 이런 부분들이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통신공사를 진행하는 동안에 견적부터 설치와 인터넷 선정리 그리고 설치 후 관리까지 모든 과정을 고객님과 함께 하며 관리해드립니다!

 

 

고객님의 사무실 여건에 맞추어 진행되기 때문에 비용적인 부분이나 사무실에 적합한 부분들에 대해 원하시는 결과를 얻으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 가장 합리적인 가격대를 제시해 드리고 있으며, 정품 자재사용을 원칙으로 하기 때문에 오래동안 원활한 인터넷 환경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건물 내부도 꼼꼼하게 정리하구요. 몰딩 처리와 선 마감 처리를 깔끔하게 하기 때문에 사무실의 환경이 아주 쾌적해지는 것을 눈으로 확인하실 수 있을 것 입니다. 원활한 네트워크 환경과 쾌적함을 원하시는 고객님들! 이팀장으로 연락 주세요^^ 사무실 인터넷 설치, 이팀장이 가장 최적의 환경으로 보답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