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치현장/사무실 네트워크 공사

사무실인터넷 이전설치 사례 함께 보실까요

 

사무실인터넷 이전설치 사례 함께 보실까요?

 

 


안녕하세요. 언제나 고객님께서 만족하실 수 있도록 특별한 서비스와 완벽한 공사를 추구하는 이팀장 입니다. 저희 이팀장은 전문가로 구성된 팀으로 이루어져 어느 환경에서든지 완벽한 통신공사가 가능하니 사무실인터넷 및 다양한 통신공사가 필요할 때는 이팀장을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이팀장에서 시흥시에 있는 20명 내외 규모의 회사에 사무실인터넷 설치를 해드린 사례를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사무실을 이전하게 되면 새롭게 사무실인터넷 설치를 해야 합니다.

 

 

사정상 조금 급하게 연락을 주셔서 바로 다음날 사무실인터넷 공사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일정은 촉박했지만 안정적인 설치를 위해 고객님께 방문 드린 후 세부 내용을 상담해 드리고 통신사 이전 관련된 방법이나 시간조정도 맞추어 드렸습니다.

 

 

시간이 촉박하긴 했지만 완벽한 네트워크 환경만을 고집하는 저희 이팀장 공사팀은 최정예 전문가로 구성된 팀이 출동하여 각 자리에 랜선이 들어갈 수 있도록 깔끔하게 시공해 드렸습니다. 또한 몰딩 작업 시 전원선도 함께 처리해 드려 사용시 발에 걸리지 않도록 잘 마무리 해드렸습니다.

 

 

무엇보다도 이팀장만의 특별한 서비스로 더욱 만족할 수 있는 시공으로 보답해 드렸습니다. 이렇게 갑자기 연락을 주셔도 최대한 맞추어 드리지만 좀 더 안정적인 설치를 위해서는 일주일 정도 여유를 두시고 연락주시는 것이 더욱 좋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팀장만의 특별한 서비스나 혜택이 궁금하시다면 신규로 오픈하는 사업장은 물론 이처럼 사무실 이전 시에도 언제든지 사무실인터넷 설치 문의를 주시면 보다 자세한 상담을 통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이전에 사용하시던 환경보다 더 원활하고 장애가 없으며, 최적의 인터넷 환경을 잡아드릴 수 있게 말끔한 공사로 새롭게 바꿔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