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치현장/사무실 네트워크 공사

사무실랜공사 인터넷 선로공사 깔끔하게

 

사무실랜공사 인터넷 선로공사 깔끔하게 진행해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언제나 고객님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님께서 만족할 수 있도록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기업 통신공사 및 컨설팅 전문회사 이팀장 입니다.

 

 

봄이 되면 본격적인 이사철이 시작되듯이 사무실 또한 이사를 하는 곳이 많아집니다. 이에 따라 이팀장으로도 많은 문의가 오고 있어서 감사의 마음으로 바쁘게 보내고 있습니다. 이렇게 사무실을 이전하게 되면 사무실랜공사가 필요하게 되는데 사무실을 이사해야 하는 경우 인터넷 선로공사 진행 과정을 간단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사무실랜공사 시 인터넷 선로공사를 진행할때는 사무실의 구조나 책상배치 및 메인장비의 위치 등에 따라 작업방법이 다양하게 이루어 집니다. 만약 공사 전 책상 배치가 마무리 된 경우라면 반드시 전원공사를 완료해 주셔야 사무실랜공사 진행 시 더욱 깔끔하게 시공해 드릴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는 메인 장비에서 각 책상으로 일대일로 구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거리에 따라 또는 자리수에 따라 중간에 허브를 사용할 수도 있지만 될 수 있으면 일대일로 구성하는 것이 장애도 적게 발생하고 관리도 쉽습니다.

 

 

혹시라도 사무실랜공사 시 파티션의 구성이 일반적으로 다를 경우에는 미리 말씀해 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파티션 사이에 선로를 매립할 수 있는 것도 있고 전원 단자가 함께 매립되어 있는 경우도 있고 조금씩 차이가 날 수 있으니 선로 정리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렇게 사무실랜공사 진행과정을 간단히 살펴보았습니다. 문의주시면 사전방문을 통해 보다 전문적으로 꼼꼼하게 살펴 고객님 사무실 환경과 규모에 맞추어 맞춤형으로 가장 정직하게 최적의 방안으로 진행해 드릴테니 언제든지 이팀장에게 맡겨주시기 바랍니다! A/S까지 확실하기 때문에 믿고 찾아주신 만큼 설치 이후에도 끝까지 책임지는 이팀장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