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대화/생생 정보통

맥도날드 가격 인상 15일부터 7개 제품 4% 인상 확정

 

맥도날드 가격 인상 15일부터 7개 제품 4% 인상 확정


맥도날드 가격 인상 소식 전해드려요. 맥도날드는 15일부터 제품 가격을 4%로 인상을 한다고 밝혀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맥도날드는 햄버거 프랜차이즈로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고 간단히 직장인들이나 학생들이 점심으로 때울때도 방문하는 곳이기 때문에 이번 맥도날드 가격 인상에 관심이 주목되고 있어요.

 

 

그렇다면 맥도날드 가격 인상 소식 내용에 대해 간단히 살펴볼께요. 우선 맥도날드 가격 인상에 포함되는 제품은 총 27개 메뉴 이구요. 버거류는 12개, 아침메뉴는 5개, 사이드 및 디저트 메뉴는 4개, 음료는 6개 메뉴에요.

 

 

버거 종류 중에서는 빅맥과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가 각 각 기존의 4천 400원에서 4천 500원으로 100원씩 오르게 되구요. 평균 인상률은 100원에서 300원 정도로 4% 인상이 확정되었어요.

 

 

하지만 맥런치 세트와 1천원에서 2천원 메뉴인 행복의 나라 메뉴 가격은 그대로 유지되니까 참고하세요.

 

 

최근 이렇게 맥도날드 가격 인상 소식 외에도 외식업체와 프랜차이즈의 가격이 인상 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최저임금 인상으로 인한 인건비 부담도 영향을 끼치고 원재료 가격도 상승하기 때문에 잇따라 가격이 인상될 수 밖에 없는 현실이에요.

 

 

이렇게 맥도날드 가격 인상 소식 전해 드렸는데요. 이 외에도 맥도날드, KFC, 놀부부대찌개, 파리바게뜨, 이삭토스트 등 제품 가격이 오른곳이 정말 많으니 점심 메뉴 정할 때 미리 참고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