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치현장/사무실 네트워크 공사

사무실인터넷전화기 통신공사비 지원받고

 

 

사무실인터넷전화기 통신공사비 지원받고 준비해 보세요!

 

 


안녕하세요. 각 사무실이나 기업 등의 환경을 꼼꼼하게 살펴 최적의 솔루션으로 제공해 드리는 기업 통신공사 및 컨설팅 전문업체 이팀장 입니다. 그동안 사무실에서 사용하시던 사무실인터넷전화기 요금이나 품질 등이 만족스럽지 못했다면 이번에는 이팀장에게 맡겨주시기 바랍니다.

 

 

속도가 느리거나 시공 능력이 부족하여 품질이 좋지 않을 경우, 업무에 지장을 줄 수 있으므로 최신 제품으로 교체를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기능적인 면에서부터 실용적인 부분, 그리고 금전적인 부분까지 오히려 이전보다 더 효율적 입니다. 바꾼다고 해서 더 비싸거나 추가비용이 발생되지만은 않습니다.

 

 

물론 교체 비용이 부담이 되기 때문에 망설이시는 분도 많으시겠지만 저희 이팀장으로 문의해 주시면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사무실인터넷전화기 설치가 가능하며 다양한 통신공사 등으로 보다 안정적인 네트워크를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해 드립니다.

 

 

또한 사무실인터넷전화기 설치 시 통신공사비는 따로 지원도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합리적인 비용으로 준비하실 수 있으니 비용 부담 걱정없이 언제든지 문의해 주시면 견적을 봐드리겠습니다. 이제는 일반 사무실전화기 보다는 다양한 부가기능을 함께 사용할 수 있어 업무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인터넷전화기를 많이 사용하는 추세입니다.

 

 

사무실인터넷전화기를 사용하시면 기존 전화료 대비, 요금 절감 효과도 최대 30%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시공을 책임지고 안정적으로 설치해 드리는 이팀장 입니다. 신규 사무실 및 낙후되어 교체가 필요한 곳도 언제든지 인터넷전화기 설치가 필요하시다면 이팀장을 불러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측의 이익이 아닌, 문의주시는 고객사에게 더 효율적인 방안으로 정직하게 새롭게 바꿔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