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치현장/기업전화 설치사례

lg유플러스인터넷전화 인천 사무실 설치 사례

 

 

lg유플러스인터넷전화 인천 사무실 설치 사례

 

 


안녕하세요. 각 기업의 사무실 환경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으로 모든 업무를 원스톱으로 해결해 드리는 기업 통신공사 및 컨설팅 전문회사 이팀장 입니다.

 

 

저희 이팀장은 각 기업에 필요한 키폰전화 설치 및 다양한 통신기기 설치와 랜공사 등 통신공사를 전문적으로 진행해 드리고 있으니 안정적인 네트워크 사용을 원하신다면 이팀장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이팀장에서 인천의 한 사무실에 lg유플러스인터넷전화 설치를 위해 다녀온 사례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기업인터넷 설치는 어떻게 진행이 되는지 궁금하실텐데 견적이나 진행과정 등이 궁금하실 때는 언제든지 이팀장으로 문의해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립니다.

 

 

일반적으로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일반전화기는 전화선과 인터넷선을 따로 사용합니다. 하지만 lg유플러스인터넷전화와 같이 인터넷전화를 사용하게 되면 컴퓨터에 연결된 인터넷선을 이용하기 때문에 설치도 더욱 간편하고 인터넷이 있는 곳으면 어디든 설치가 가능합니다.

 

 

이번에 안내해 드리는 인천의 한 사무실도 기본적으로 기존의 인터넷을 사용하는 자리에 깔끔하게 설치해 드렸습니다. 이렇게 lg유플러스인터넷전화를 설치하면 기존 요금보다 사용요금을 절감하는 효과를 볼 수 있으며 통화 품질 또한 우수하기 때문에 효율적으로 준비할 수 있습니다.

 

 

저희 이팀장은 lg유플러스인터넷전화 외에도 통신3사 제품으로 모두 설치가 가능하니 요금절감 효과도 볼 수 있고 안정적인 통화품질을 위해 이팀장을 불러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