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치현장/기업전화 설치사례

kt기업인터넷전화 비용걱정없이 준비 가능

 

 

 

kt기업인터넷전화 비용걱정없이 준비 가능

 

 


안녕하세요. 전문가가 기업환경에 맞는 컨설팅을 제공해 드리며 모든 업무를 원스톱을 처리해 드리는 기업 통신공사 및 컨설팅 전문회사 이팀장 입니다.

 

 

저희 이팀장은 통신 3사 제품으로 모두 설치가 가능하기 때문에 고객님의 사무실에 가장 적합한 상품으로 준비해 드릴 수 있으며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깔끔하게 설치해 드립니다.

 

 

그렇다면 오늘은 이팀장에서 kt기업인터넷전화를 설치해드린 사례를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이팀장으로 전화문의를 주시면 사전점검을 위해 무료출장 서비스로 각 현장에 출동하여 꼼꼼하게 네트워크 환경이나 사무실 환경 등을 살펴 견적을 봐드립니다.

 

 

kt인터넷전화 설치 고객님은 상담 후 공사를 바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각 층별로 와이파이도 빵빵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해드렸고 ap기도 별도로 설치해 드렸습니다. 초기비용없이 깔끔하게 설치해 드렸기 때문에 아주 만족해 하셨습니다.

 

 

kt기업인터넷전화로 설치하시면 단말기 무료지원은 물론 설치비용이 적게 들기 때문에 부담없이 준비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기능을 이용해 볼 수 있어서 더욱 편리한 업무가 가능합니다.

 

 

이렇게 이팀장으로 문의해 주시면 고객님 사무실을 꼼꼼하게 파악하여 최소의 비용으로 최대의 서비스를 이용해 볼 수 있도록 설치해 드리고 있으니 kt인터넷전화 설치는 물론 통신 3사 제품 모두 이팀장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안정적으로 설치하여 장애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