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치현장/사무실 네트워크 공사

인천랜공사 전문적인 기술력 자랑해

 

 

인천랜공사 전문적인 기술력의 이팀장을 불러주세요.

 

 


안녕하세요. 오랜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풍부한 노하우와 전문기술력으로 어떤 통신공사든 안정적이고 깔끔하게 처리해 드리는 기업 통신공사 및 컨설팅전문회사 이팀장 입니다.

 

 

사무실을 신규로 오픈하는 경우나 이전해야 하는 경우 등 다양한 경우에 랜공사가 필요하게 됩니다. 저희 이팀장은 인천랜공사는 물론 서울지역이나 경기도 일대 등의 수도권 지역에서 주로 랜공사를 진행해 드리며 부산이나 수원 대구 등의 각 지역에서도 미리 연락을 주시면 원하시는 스케줄에 맞추어 깔끔하게 해결해 드립니다.

 

 

또한 사무실 환경에 따라 가장 적합한 솔루션으로 준비해 드리며 혹시라도 별도의 네트워크 장비를 정리할 수 있는 랙이 없는 경우에는 하이브박스를 사용하여 깔끔하게 정리해 드립니다.

 

 

바닥 몰딩의 경우 사무기기 및 가구의 배치에 따라 선로구성도 달라질 수 있으며 기존의 사무가구 보다는 현대식의 사무가구들이 랜선작업에 더 어려움을 겪기도 하지만 최대한 깔끔하게 구축해 드립니다.

 

 

무엇보다도 더욱 안정적인 네트워크 환경을 위해 이팀장은 언제나 국산 정품 자재만을 사용하여 시공해 드리고 있으며 특정 제품에 대해서는 국산보다 신뢰성이 확보된 경우라면 외산 자재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이렇게 저희 이팀장은 랜공사 뿐만 아니라 각 지역에서 랜공사가 필요한 사무실에 출동하여 전문적이고 깔끔하게 시공해 드리고 있으니 안정적인 네트워크 환경에서 보다 편리하게 업무를 보고 싶으시다면 인천랜공사 뿐만 아니라 어느 지역이든 이팀장을 불러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