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치현장/기업전화 설치사례

KT인터넷전화 알뜰한 비용으로 통신환경 업그레이드

 

 

KT인터넷전화 알뜰한 비용으로 통신환경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기회

 

 


안녕하세요. 각 기업의 환경에 필요한 모든 솔루션을 제공해 드리며 전문가로 구성된 팀으로 어떠한 환경에서도 꼼꼼하게 체크하여 만족스러운 결과로 보답해 드리는 이팀장 입니다.

 

 

오늘은 이팀장에서 알뜰한 비용으로 통신환경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KT인터넷전화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신규로 오픈하는 사업장은 물론이며 어떠한 사업장이라도 반드시 필요한 기본 통신장비는 전화기 입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이러한 전화기 사용 시 일반적으로 통화만 되는 전화기가 아닌 인터넷전화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하는 추세입니다.

 

 

그렇다면 알뜰한 비용으로 통신환경을 업그레이드 가능한 KT인터넷전화의 장점은 무엇일까요? 먼저 교환기 설치 없이도 인터넷전화기만으로 키폰의 모든 기능을 제공하여 효율적인 업무가 가능하도록 지원해 드리며 최신단말기도 무료로 설치 및 지원이 가능합니다.

 

 

무엇보다도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때문에 각 기업의 환경에 필요한 서비스로 이용이 가능하여 보다 업무를 효율적으로 보실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기업용 메신저를 무료로 제공은 물론 기존 구내 교환기가 있을 경우 그대로 인터넷전화 이용이 가능하도록 준비해 드리며 ARS 및 녹취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보다 안정적으로 설치할 수 있고 통신환경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KT인터넷전화 설치 문의는 언제든지 이팀장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보다 알뜰한 비용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