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치현장/기업전화 설치사례

사무실키폰 최상의 서비스로 구축

 

사무실키폰 최상의 서비스로 구축해 드리는 이팀장


 

 

안녕하세요. 고객님이 만족할 때까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이팀장 입니다. 저희 이팀장은 모든 업무를 원스톱으로 처리해 드리며 기업 환경에 필요한 모든 솔루션을 제공해 드리기 때문에 더욱 든든한 여러분들의 사업파트너 입니다.

 

 

무엇보다도 통신 3사의 최신 제품들을 보유하고 있어서 각 사무실의 환경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으로 제시가 가능하며 비용절감 효과를 볼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안해 드려 합리적으로 준비가 가능합니다. 사무실키폰 및 다양한 통신기기 설치가 필요하실때는 합리적인 비용으로도 최상의 서비스를 구축해 드리는 이팀장을 불러주시기 바랍니다.

 

 

요즘에는 대부분의 사무실에서 사무실키폰 설치를 많이 하는 편입니다. 사무실키폰 설치 시 인터넷 전화 단말기를 설치하게 되어 인터넷 회선을 통해 국내전화는 물론 국제전화와 이동전화 및 팩스까지도 이용할 수 있는 기업용 인터넷 전화 서비스를 이용하게 되므로 더욱 효율적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키폰장치가 없어도 당겨받기나 돌려주기 기능 등의 부가적인 서비스도 이용해 볼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한 업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무실키폰 설치가 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 이팀장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이팀장은 기존 전화료 대비 최대 30% 이상 요금절감이 가능한 상품으로 추천해 드릴 수 있으며 기존 사용하시던 일반번호 및 전화기를 그대로 인터넷전화로 무료구성도 가능합니다.

 

 

언제든지 합리적인 비용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지원해 드리는 이팀장으로 문의해 주시면 보다 편리한 업무를 위해 만족할 수 있는 결과로 보답해 드리겠습니다. 이전에 사용하시던 환경에 많은 불편함을 겪고 계셨다면 이팀장이 그 고충을 말끔히 해소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