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치현장/기업전화 설치사례

기업키폰 맞춤형 서비스로 설치 받으세요

 

기업키폰 맞춤형 서비스로 설치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각 기업의 규모와 업무내용 및 필요한 서비스 등을 파악하여 요금절감 최적의 상품을
찾아 보다 편리한 업무를 보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이팀장 입니다. 신규 사무실은 물론, 교체가 필요한 기업키폰 및 다양한 통신기기가 있을 때는 고객님께 최적의 방안만을 제시하는 이팀장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업키폰은 편리한 업무를 보기 위해 반드시 필요하지만, 오래 사용하다보면 노후화되어 통화품질도 좋지 않고 잦은 에러 발생으로 업무에 방해가 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교체비용이 부담스러워 망설이고 계시는 분들도 많으신데 그렇다면 부담없이 준비할 수 있는 이팀장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팀장으로 기업키폰 문의를 주시면 각 사무실의 환경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제시해 드리며 기존 대비 요금절감 효과도 최대 30%까지 절감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해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님의 인터넷 사용 환경과 구내교환 시설에 대해 꼼꼼하게 살펴, 요금절감은 물론 통화품질 유지를 위한 솔루션으로 맞춤형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자리 이동이 많아 매번 변경 비용으로 부담스러우시거나 개인 직통 번호로 수신 및 발신이 필요한 경우, 본사와 지사간 내선 통화가 많은 업무 등 다양한 경우에 기업키폰 설치를 받으시면, 보다 효율적인 업무도 가능하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설치해 드리겠습니다.

 

 

이제,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인 업무를 보실 수 있도록 교체비용 고민은 더이상 하지 마시고 든든하게 구축해 드리는 이팀장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보다 더 편리하면서 비용적인 부분은 더 절감하여 고객사에 꼭 맞는 최상의 네트워크 시스템을 마련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