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치현장/기업전화 설치사례

사무실키폰 어떤 문제가 발생해도 해결

 

사무실키폰 어떤 문제가 발생해도 해결 가능한 이팀장


안녕하세요. 언제나 모든 업무를 전문가로 구성된 팀으로 운영하여 기업환경에 알맞은 컨설팅을 제공해 드리는 이팀장 입니다. 저희 이팀장은 어떤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각 기업이나 사무실의 환경에 가장 적합한 통신공사를 통해 문제를 해결해 드리고 있으니 사무실키폰 및 다양한 통신기기 설치나 랜공사 등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이팀장을 불러주시기 바랍니다.

 

 

그렇다면 오늘은 이팀장에서 사무실키폰 설치로 디지털키폰공사를 다녀온 사례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키폰 공사를 하게 되면 여러가지 고민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물론 비용 문제 또한 고민을 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무엇보다도 키폰장비가 오래된 사양인 경우라면 장비를 만질 수 있는 기술자도 상당히 부족한 것이 현실이기 때문에 고객입장에서는 키폰장치에 대해 잘 모르기도 하고 전문가를 불러도 속 시원하게 해결되지 않아 답답할 수 밖에 없습니다.

 

 

이러한 일이 반복되다보면 업무에 지장도 상당히 많고 여러가지 혼선이 발생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팀장은 오랜 현장경험으로 이팀장만의 노하우와 전문 기술력으로 어떤 문제든지 해결이 가능합니다.

 

 

오래된 키폰에 대해서도 발생한 문제를 해결해 드리며 최신 사무실키폰으로 교체 시 더욱 비용도 절감할 수 있고 유지비용도 줄일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시해 드립니다.

 

 

이번 고객님의 디지털키폰공사도 더욱 합리적인 방법으로 설치해 드렸습니다. 이렇게 어떤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안정적인 네트워크 환경으로 구축해 드리는 이팀장이니 키폰 설치는 물론 다양한 통신공사가 필요할 때 이팀장을 불러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