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치현장/기업전화 설치사례

사무실키폰 원스톱으로 해결해 드리는

 

 

사무실키폰 원스톱으로 해결해 드리는 이팀장을 불러주세요.


안녕하세요. 언제나 기업의 환경에 적합한 최고의 솔루션을 제시하여 모든 업무를 원스톱으로 해결해 드리는 든든한 기업 이팀장 입니다.

 

이팀장은 언제나 전문인력으로 팀을 구성하여 어떤 환경에서든 안정적인 네트워크를 구축해 드리고 있으니 사무실키폰 및 랜공사 등이 필요할 때는 믿을 수 있는 기업 이팀장을 불러 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이팀장에서 원스톱으로 모든 업무를 해결해드린 신규 오픈한 사무실 설치 사례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안양에 신규로 오픈한 사무실로 기업용 사무실키폰 전화를 설치해 드렸습니다. 전문인력으로 구성된 팀으로 신속함과 친절함 및 최고의 서비스까지 모두 갖춘 이팀장 입니다.

 

 

내부 네트워크 공사는 물론 와이파이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빵빵하게 구축해 드렸습니다. 물론 무료 서비스로 제공해 드려 더욱 합리적인 비용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시공해 드렸습니다.

 

 

또한 단말기 제공도 무료 서비스로 지원해 드렸습니다. 뿐만 아니라 IMS 시스템을 추가해 드려 더욱 고음질의 통화가 가능하도록 설치해 드렸습니다. 사무실키폰 준비시 회사 대표번호와 팩스번호는 지역번호가 있는 일반번호를 선호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번 신규 사무실 고객님께도 지역번호를 포함한 일반번호를 제공해 드렸습니다.

 

 

이렇게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업무를 책임지고 원스톱으로 해결해 드리는 이팀장 입니다. 사무실키폰 설치 및 다양한 통신기기 설치가 필요할 때는 언제든지 믿고 맡길 수 있는 기업 이팀장을 불러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