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치현장/기업전화 설치사례

키폰전화기 빠른 설치와 최고의 서비스

 

키폰전화기 빠른 설치와 최고의 서비스로


안녕하세요. 언제나 든든한 네트워크 환경을 구축해 드리는 이팀장 입니다. 저희 이팀장은 오랜 현장경험에서 나오는 풍부한 노하우와 전문기술력으로 무장한 전문인력으로 구성한 팀으로 준비하여 어떤 환경속에서도 빠른 설치와 완벽한 공사를 추구하고 있으며 고객님께서, 보다 만족할 수 있는 최고의 서비스로 보답해 드리고 있습니다.

 

 

각 사무실이나 기업 등에서 반드시 필요한 키폰전화기 설치나 통신기기 설치, 기업전용회선 등이 필요할 때는 언제든지 믿을 수 있는 든든한 기업 이팀장을 불러 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사무실에서 반드시 필요한 기업전용선, 키폰전화기지만 설치해야하는 댓수나 기업회선을 연결해야하는 PC 댓수가 많을 때는 비용 부담이 크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팀장은 언제나 합리적인 비용으로 구축해 드리고 있으니 부담없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랜공사의 경우 비용이 없다고 생각하시거나, 몇 통신업체에서 말하고 있지만 사무실의 경우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팀장으로 문의주시면 랜공사 비용까지 절약하면서 각 통신기기들을 더 합리적이고 저렴하게, 하지만 품질과 퀄리티 만큼은 최고로 잡아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이팀장은 기업 전용 키폰전화기를 담당하고 있어서 제품추천부터 설치와 상담 및 사후 a/s까지 확실하게 책임져 드리고 있습니다. 업무에 지장을 주지 않기 위해 공사시간을 빠르게 단축시키고 싶으시다면 전문 기술력으로 빠른 처리가 가능한 이팀장에게 맡겨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이팀장으로 키폰전화기 설치 문의를 주시면 각 고객님의 사무실 환경에 가장 편리하고 필요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또한 요금절감 효과를 볼 수 있는 솔루션을 제시하여, 보다 비용 부담이 덜 할 수 있도록 준비해 드립니다.

 

 

우리 사무실에 가장 적합하고 빠른 설치로 업무에 지장없이 사용하고 싶으시다면 언제든지 이팀장을 불러주시기 바랍니다. 당장의 이익을 앞세우는 기업이 아닌, 고객사에 맞는 최적의 네트워크 시스템을 구축하는 이팀장.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편하게 이팀장을 찾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