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치현장/기업전화 설치사례

기업키폰 빠르게 출동하여 해결

 

 

기업키폰 빠르게 출동하여 해결해드리는 이팀장을 불러주세요.


안녕하세요. 언제나 원활한 네트워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안정적으로 구축해 드리는 이팀장 입니다. 각 사무실에서 필수적으로 필요한 통신기기는 기업키폰을 꼽을 수 있습니다. 물론 다양한 통신기기가 필요하지만 기업키폰은 반드시 필요하기도 하고 가장 먼저 구축해야 하는 통신기기이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신규사무실은 물론이며, 기존의 사무실에서도 잦은 에러가 발생하거나 통화 품질이 좋지 못하고 끊기는 현상이 자주 발생한다면 빠르게 교체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저희 이팀장으로 기업키폰 설치 문의를 주시면 업무에 지장을 주지 않도록 하기 위해 최대한 빠르게 출동하여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수도권의 경우 문의주신 당일 또는 바로 다음날도 가능하며 지방도 어느 곳이든 빠르게 출동하여 문제를 해결해 드립니다.

 

 

또한 초기비용 부담없이 설치가 가능하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기업키폰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사무실 네트워크 공사가 필요합니다.

 

 

저희 이팀장은 기존에 사용중인 인터넷과 전화 상품을 변경하시는 경우 네트워크 공사는 무상으로 시공해 드리기 때문에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기업키폰 설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요금절감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최적의 솔루션을 제시해 드리고 있기 때문에 유지비용도 절약할 수 있도록 준비해 드립니다. 신규 사무실은 물론 노후화되어 교체가 필요한 사무실도 언제든지 기업키폰 설치 문의는 이팀장을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절대 후회하지 않을 선택을 약속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