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치현장/기업전화 설치사례

kt키폰 이전설치 과정 안내

 

 

kt키폰 이전설치 과정 안내


 

 

안녕하세요. 모든 업무를 전문가로 구성된 팀으로 운영하여 원스톱으로 해결해 드리는 이팀장 입니다. 저희 이팀장은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기업환경에 맞는 컨설팅을 제공해 드리고 있으니 다양하게 사무실에 필요한 통신기기 설치 및 통신공사가 필요하시다면 이팀장을 불러 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통신 3사 중 kt키폰 이전설치 과정에 대해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이팀장은 통신 3사 최신 제품을 모두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언제나 고객님의 사무실에 가장 효율적인 상품으로 제안해 드릴 수 있습니다. 아무 상품이나 설치업체 측으로 이익이 되는 방안이 아닌, 정직한 상담을 통해 고객사에 가장 적합한 상품만을 권유드리고 있는 양심적인 업체가 바로 이팀장 입니다!

 

 

먼저 kt키폰 설치를 위해서는 유선상 문의해 주시면, 보다 자세한 상담을 통해 안내해 드립니다. 보통은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키폰전화기와 광장비 랙을 함께 이전해야 하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장비를 전 사무실에 두고 오신다면 신규로 키폰전화기 설치 시 장비 비용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에 대해 잘 이해가 안가시거나 모르셔도 좋습니다. 언제든지 궁금하신 점 편하게 문의주시면 자세히 상담 도와드립니다.

 

 

또한 장비 철거가 어려우신 경우에는 이팀장에게 맡겨주시면 철거 또한 책임져 드립니다.

 

 

한가지 더 알려드리자면 책상을 새롭게 배치해야 하는 경우에는 멀티탭을 확보해 주시면 보다 깔끔하게 정리가 가능하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팀장에서 kt키폰 설치를 진행할때는 오랜 경험과 완벽함을 고집하는 전문가로 구성된 팀이 출동하여 마무리 선작업까지 확실하게 책임져 드립니다.

 

 

이렇게 간단히 kt키폰 이전설치 과정을 살펴보았습니다. kt키폰 외에도 통신 3사 제품 모두 신규설치는 물론 이전설치가 가능하니 언제든지 이팀장을 불러주시기 바랍니다. 사전방문을 원칙으로 하고 있지만 급할 경우라도 절대 대충 시공하지 않는 이팀장을 찾아주시면 더 효율적인 인터넷 환경 구축이 가능하도록 신경써서 작업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