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치현장/기업전화 설치사례

회사키폰 관련 문의는 어디에

 

회사키폰 관련 문의는 언제든지 믿을 수 있는 이팀장으로

 

 


안녕하세요. 안정적인 네트워크 환경을 구축해 드리는 기업 통신공사 및 컨설팅 전문회사 이팀장 입니다.

 

 

신규로 오픈하는 사업장도 사무실을 이전해야 하는 사업장도 반드시 필수적으로 준비해야 하는 통신기기는 회사키폰을 꼽을 수 있습니다. 사실 예전에는 회사키폰 설치가 선택사항이었지만 이제는 필수사항이 된 만큼 중요해 졌으며, 많은 기업에서 편리한 업무를 위해 사용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특히 회사키폰 설치 시 따로 키폰전화기만 준비하시는것 보다는 인터넷전화에 키폰기능이 탑재되어 있는 제품들이 많기 때문에 보다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면서도 요금까지 절약할 수 있어서 많은 기업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희 이팀장으로 회사키폰 설치 문의를 주시면 통신공사 비용도 지원해 드리기 때문에 더욱 합리적인 비용으로 준비가 가능하며 오랜 경험으로 다져진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더욱 안정적으로 설치해 드립니다.

 

 

또한 오래 사용하여 낙후된 경우에도 교체 비용 부담 없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준비하실 수 있으며 선 연결 정리까지도 말끔하게 처리해 드리기 때문에 사무실 환경도 보다 쾌적하게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사무실 특성상 다양한 통신장비들이 들어와야 하기 때문에 선들이 서로 엉켜 동선에도 방해될 수 있고 장애가 발생할 수 있지만 이러한 문제점을 예방하기 위해 디테일한 부분까지도 신경써 드리고 있습니다. 회사키폰 관련 문의는 언제나 든든하게 설치해 드리는 이팀장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