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치현장/기업전화 설치사례

사무실 키폰 선정리까지 깔끔하게,

사무실 키폰 선정리까지 깔끔하게


안녕하세요. 언제나 안정적인 네트워크 환경을 위해 다양한 통신기기 및 사무실 키폰 설치를 깔끔하게 진행해 드리는 통신전문가 이팀장 입니다.

 

 

보통 오래된 사무실을 방문해 보면 책상 뒤로 여러 선들이 얽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외관상으로도 보기가 좋지 못하고 동선에 방해도 되며 얽혀 있는 선들로 인해 장애가 발생하기도 하기 때문에 깔끔하게 정리를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도곡동 사무실에 선정리를 요청하셔서 방문했던 사례를 보면 상당히 많은 선들이 얽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말 심각한 상태로 얽혀 있어서 모두 걷어 내고 새로운 사무실 키폰으로 설치를 하고 싶은 생각이 간절했는데요. 그래도 고객님께서 선정리를 요청하셔서 차근차근 진행해 드렸습니다.

 

 

어지럽게 뒤엉킨 선들은 왠만해서는 정리할 엄두를 내지 못합니다. 하지만 통신전문가 이팀장을 불러 주시면 꼼꼼하게 확인하여 깔끔하게 정리해 드립니다. 먼저 선정리 전 불필요한 선부터 확인해 봅니다. 이 때 중요한것은 필요없는 사무실 키폰도 어디에 연결되어 사용 되었는지 알아야 합니다. 지금 필요 없어도 나중에 문제가 될 수도 있기 때문에 반드시 확인이 필요합니다.

 

 

불필요한 선을 정리 후 사무실 키폰 선 정리시 전원케이블과 네트워크 케이블을 구분하고 종류에 따라 간단히 분류 합니다. 정리가 끝나면 이렇게 몰딩이나 닥트로 사무실 키폰 선들을 정리해 드립니다.

 

 

보통 사무실 키폰 선들이 얽히는 것은 허브나 공유기 문제라고 볼 수 있습니다. 여러개 선들이 나오다보니 가장 엉망이 될 수 밖에 없는데요. 통신전문가 이팀장은 모든 부분을 디테일하게 살펴서 사무실 키폰 선정리도 해드리고 있습니다. 선정리에 어려움을 느끼신다면 언제든지 이팀장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깔끔하게 정리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