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치현장/기업전화 설치사례

사무실인터넷전화기 요금절감 효과와 품질

 

사무실인터넷전화기 요금절감 효과와 품질 높은 서비스를 동시에

 

 


안녕하세요. 언제나 고객님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최저의 비용으로도 최고의 서비스를 지원해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을 제시하여 가장 최적의 솔루션으로 준비해 드리는 이팀장 입니다.

 

 

각 사무실이나 기업 등에서는 업무는 다를 수 있지만 가장 기본적으로 준비해야 하는 통신기기는 바로 인터넷전화기 입니다. 특히 요즘에는 비용도 절감할 수 있고 다양한 부가적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키폰 시스템을 사용하는 업체가 많습니다.

 

 

저희 이팀장으로도 사무실인터넷전화기 문의를 주시면 기업의 규모나 업무내용 및 각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서비스 등을 파악하여 최대한 요금절감 효과를 보면서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해 보실 수 있도록 준비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무실인터넷전화기를 사용하면 인터넷 전화 단말기인 유무선IP폰이나 게이트웨이 등을 설치하여 인터넷 회선을 통해 국내전화와 국제전화 및 이동전화를 이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팩스까지도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해드려 더욱 효율적으로 업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고객님의 구내에 교환기를 설치하지 않고도 당겨받기나 돌려주기 및 내선통화와 같은 편리한 기능을 이용해 보실 수 있도록 구축이 가능합니다.

 

 

요금절감 효과도 볼 수 있고 품질 높은 다양한 서비스를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사무실인터넷전화기 설치를 원하신다면 언제든지 믿고 맡길 수 있는 이팀장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족할 수 있는 결과로 보답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