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치현장/사무실 네트워크 공사

보안장비 유지보수가 필요할 때

안녕하세요 통신전문가 이팀장입니다.

 

사무실에 서버나 보안장비를 운영중인 기업들이 있습니다.

전문 업체에 관리를 받고 있으면 크게 문제가 되지 않겠지만

그렇지 못한 경우도 있습니다.

 

 

전산업무를 담당하는 전문 인력이 있으면 좋겠지만

기업에서 전문인력을 운용하기에는 비용부담이 크기 때문에

총무부서나 관리부서에서 담당자가 관리하고 있는데요

 

 

 

 

이럴경우 평소에는 문제가 되지 않게지만

서버의 경우 자료를 보관하고 있는 것이기 때문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데이터를 전부 손실할 수 있는 위험이 있습니다.

보안장비 역시 중요하지만 서버 같은 경우는 반드시 전문업체 관리가 필요합니다.

 

 

 

보안장비도 전문업체에 의뢰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요즘은 온라인상에 문제가 많이 발생하고 있고

기업 정보나 피해를 주기 위한 목적으로 안좋은 일들이 자주 발생하는 편입니다.

 

 

 

통신비용이 많이 나온다고 생각이 될 때에는

먼저 통신비 고지서를 자세히 보세요

요금이 특정항목에서 많이 나오거나 출처를 잘 모르는 항목이 있는 경우

해당 통신사에 사용 내역을 확인하시고 상담 받으시면 통신비 절감에

도움이 되십니다.

 

 

 

네트워크 점검이나 유지보수 그리고 서버운영 관리까지

궁금하시거나 문제가 있는 경우 연락 주십시오.

별도 비용없이 저희 전문 담당자가 찾아뵙고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보안장비 유지보수가 필요할 때

통신전문가 이팀장을 찾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