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치현장/사무실 네트워크 공사

마곡인터넷공사 견적 확인전 미리 체크할 사항

마곡인터넷공사 견적 확인전 미리 체크할 사항은?

 

 


어느 사무실이든 제대로 운영하기 위해서는 네트워크 환경이 중요한만큼 인터넷공사를 반드시 진행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견적받기전 미리 어떤 부분을 체크해야 하는지 알아볼까요? 물론 기본적인 질문을 통해 파악을 하긴 하지만 미리 체크해 두시면 좋으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인터넷공사를 할 때 기본적으로 체크해봐야 하는 부분은 일단 사무실 평수입니다. 평수나 규모에 따라 견적비용이 달라지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물론 현재 사용중인 통신사 등도 확인해 주시면 좋지만 마곡인터넷공사 잘하는곳 이팀장은 사전점검을 위해 미리 현장을 방문 후 체크해 드리고 있으니 부담없이 찾아주시면 됩니다.


 


마곡인터넷공사 잘하는곳 이팀장의 경우 현장 방문시 선로 상태를 확인해야 하는만큼 바닥에 선로가 드러나 있는지 또는 벽에 나와 있는지 등을 체크해 드리고 사무실 구조까지 꼼꼼하게 점검해 드립니다.


 


당연히 사무실 배치에 따라서도 선로 구성을 검토하게 되는데 와이파이 구성까지 꼼꼼하게 체크 후 진행해 드립니다. 무엇보다도 내부 사무실 구조 특성에 따라 선로 작업도 달라지는만큼 디테일하게 모두 살펴서 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만약 인테리어 공사도 해야하는 상황이라면 칸막이 종류도 확인해 드리며 일정 역시 인테리어 관련 담당자와 확인 과정을 거쳐 깔끔한 마무리가 될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이외에도 마곡인터넷공사 잘하는곳 이팀장에서는 천정상태까지 확인하는 등 완벽시공을 추구하고 있으니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