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치현장/기업전화 설치사례

기업전화기 필요한 서비스에 맞는 최적의 상품

 

 

기업전화기 필요한 서비스에 맞는 최적의 상품으로 준비하세요!


안녕하세요. 각 사무실이나 기업의 규모 및 업무내용 등 필요한 서비스를 정확하게 파악하여 요금절감과 함께 최고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상품을 찾아 드리는 이팀장 입니다.

 

 

기업전화기 설치 및 다양한 통신기기 설치가 필요할 때는 언제든지 이팀장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최근에는 개인사업자는 물론 중대형 기업들까지도 네트워크 설치 시 기업 인터넷, 그리고 키폰전화기를 함께 선택을 많이 하시는 편입니다.

 

 

인터넷전화기를 준비하시면 키폰 시스템을 무료로 제공해 드리기 때문에 기존 번호 그대로 사용하면서도 통화료도 최대 30%까지 절감하는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아주 효율적 입니다.

 

 

사실 예전에는 기업전화기 설치시 인터넷 키폰전화기로 준비하시면 품질이 조금 낮은 단점이 있었지만 요즘에는 기술력이 좋아 일반통화 못지 않은 높은 품질로 이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부가적인 기능을 이용해 볼 수 있기 때문에 아무래도 업무도 더욱 편리하게 볼 수 있어서 효율적인 업무가 가능합니다.

 

 

신규 사업장은 물론이며 기존 사용하던 제품이 키폰 주장치가 노후 되어 교체를 원하신다면 과도한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이팀장에서 합리적인 비용으로 준비가 가능한 기업전화기 설치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기업전화기 설치 및 다양한 통신기기 설치가 필요하실 때 또는 안정적인 통신공사를 원하신다면 합리적인 비용으로도 필요한 서비스에 맞는 최적의 상품으로 준비해 드리는 이팀장을 불러주시기 바랍니다. 이전의 요금은 더 절감하면서 장애와 충돌이 현저히 적은 최적의 네트워크로 보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