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대화/휴식이 있는 여행

힐링이 되는 동굴여행추천

힐링이 되는 동굴여행 추천

 

힐링을 원하시나요

 

방법이야 여러가지겠지만 여행만큼 좋은 것도 없는 것 같아요

서울 근교에 힐링이 될만한 여행지 추천해 드립니다.

 

광명동굴테마파크인데요

다른 분들도 보통 동굴에 볼게 없다고 하세요

저도 그랬거든요

 

광명동굴은 그리 큰 규모는 아니지만

정말 볼게 많았던 것 같아요

 

동굴내부에는 수족관도 있고요 식물을 기르거나

와인등을 시음할 수 있어 다양한 볼거리를 준비해 뒀어요

산 중턱에 자리잡고 있는 광명동굴입니다.

광명동굴 입구에는 점등으로 여러가지를 연출하고 있는데요

분위기가 연인과 함께오면 좋은 분위기랄까!!

눈이 왔으면 더욱 좋았을 분위기입니다.

동굴안에 사는 생물들이라는데요

이렇게 벽에다가 조형물로 만들어 놓았네요

동굴 안에서 식물도 기르고 있습니다.

보기 위한 것이지만 동굴의 활용도가 많다고 생각이 들어요

광명동굴에는 수족관도 있습니다.

작은 규모이지만 동굴에다 만들어 놓을지는 몰랐네요

 

광명동굴 황금길을 따라가면 조형물이 나오는데요

불빛을 받아 더욱 빛납니다.

 

동굴 내에는 작은 폭포도 있고요

공연장도 있어 한 번 더 놀라게 하네요

광명동굴에 주인공처럼 행세하는 이 녀석

바로 용아저씨네요

50m의 길이를 자랑합니다.

 

일제시대에 광산에서 일하던 분들이 사용한

도구도 볼 수 있고요

일제시대 수탈의 역사도 아이들에게 가르쳐 줄 수 있어

여러모로 좋네요

 

 

와인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와인코너에 들리셔서 시음도 해 보시고요

구매도 가능합니다.

동굴을 나오면 바로 옆에 아이들이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요

광물 채집이라든지 사금채취를 할 수 있어요

금 조각은 거의 없고요 대부분 은조각이 몇개 나옵니다.

 

아이들과 또는 가족들과 나들이를 생각한다면

광명동굴 추천해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