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치현장/사무실 네트워크 공사

랜선작업 사무실 오픈 시 필수

 

 

랜선작업 사무실 오픈 시 필수


 

 

안녕하세요. 각 기업의 환경에 필요한 모든 솔루션을 제공해 드리며 고객님께서 만족할 수 있는 최상의 서비스로 보답해 드리는 기업 통신공사 및 컨설팅 전문회사 이팀장 입니다.

 

 

사무실을 새롭게 오픈하게 되는 경우는 물론 사무실을 이전하게 되는 경우에도 랜선작업은 반드시 필요한 부분입니다. 하지만 새로운 사무실을 오픈하게 될 때는 랜선작업 뿐만 아니라 다양한 통신기기 설치도 필요하고 여러가지 필요한 사무가구 등 다양하게 준비해야 할 것들이 많다보니 비용에 대한 부담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언제나 합리적인 비용으로 든든하게 구축해 드리는 이팀장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이팀장은 인터넷 전화기 설치 시 공사비를 지원해 드리기 때문에 더욱 합리적인 비용으로 준비가 가능합니다.

 

 

또한 키폰기능이 탑재되어 더욱 효율적인 업무가 가능한 인터넷전화 설치 시 무료 랜공사도 가능합니다. 앞으로 사무실 오픈을 준비중이시거나 확장을 생각하시는 분 또는 리모델링 공사를 앞두고 계신 분들도 언제든지 이팀장으로 문의해 주시면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전문적으로 시공해 드리겠습니다.

 

 

무엇보다도 이팀장으로 랜선작업 문의를 주시면 마무리 몰딩처리까지도 완벽하게 진행해 드립니다. 깔끔하게 랜선을 정리해야 장애 발생율도 낮으며 보다 쾌적한 사무실 환경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처음부터 제대로 된 설치로 추가 작업없이 안정적이고 원활한 네트워크 사용을 원하신다면 다양한 통신기기 설치는 물론 랜선작업도 깔끔하게 처리해 드리는 이팀장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보다 더 혜택도 많고 원활한 네트워크 환경 구축을 원하신다면 이팀장이 어디든, 언제든 출동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