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치현장/기업전화 설치사례

LG키폰 많은 기업에서 선택하는 이유

 

 

LG키폰 많은 기업에서 선택하는 이유

 

 


안녕하세요. 전문가가 기업환경에 맞는 컨설팅을 제공해 드리며 모든 업무를 원스톱으로 처리하여
만족스러운 결과로 보답해 드리는 기업 통신공사 및 컨설팅전문회사 이팀장 입니다.

 

 

저희 이팀장은 통신 3사의 제품을 모두 설치 가능하지만 최근 추세를 보면 LG키폰을 많이 준비하는 추세입니다. 많은 기업에서 LG키폰을 선택하여 사용하고 있는데 그렇다면 LG키폰이 선택받는 이유는 무엇인지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LG키폰은 인터넷 전화 단말기인 유무선 ip폰 및 게이트웨이를 설치하여 인터넷 회선을 통해 국내전화와 국제전화, 이동전화 및 팩스까지도 이용할 수 있는 기업용 인터넷 전화 서비스 입니다.

 

 

구내 교환장치가 없는 경우에도 당겨받기나 돌려주기 등의 다양한 기능을 이용해 볼 수 있으며 기존의 사용하시던 일반번호와 전화기를 그대로 인터넷전화로 무료구성도 가능하여 기존 대비 요금 절감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자리이동이나 전화 추가 증설이 용이하여 유지비용이 부담되지 않으며 이사를 하게 되는 경우에도 번호를 변경할 필요없이 그대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무엇보다도 인터넷 전화 가입자수 국내 1위로 고객별 맞춤형 서비스 제공 경험이 풍부하기 때문에 최적의 솔루션으로 준비가 가능합니다.

 

 

이렇게 다양한 서비스에도 합리적인 비용으로 준비가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기업에서 LG키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문의는 언제든지 이팀장으로 문의해 주시면 사전방문이나 고객사의 업종, 특성에 따라 최적의 방안을 함께 모색하여 이전보다 더 좋은 여건의 환경 속에서 업무를 이어가실 수 있도록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