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치현장/기업전화 설치사례

인터넷전화 신규설치 교체문의 언제든지

 

인터넷전화 신규설치 및 교체문의 언제든지 가능

 

 


안녕하세요. 전문인력으로 구성하여 어떤 문제든 모두 해결이 가능한 이팀장 입니다. 저희 이팀장은 오랜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현재 사용하고 있는 네트워크 환경에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해결해 드리며 신규로 설치해야 하는 사업장도 전문적으로 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인터넷전화 설치는 물론 각종 통신기기 설치와 통신공사 등을 책임져 드리고 있으니 신규로 준비해야 하는 사업장도 오래 사용하여 교체가 필요하거나 장애가 자주 발생하는 통신기기도 언제든지 이팀장에게 맡겨주시기 바랍니다.

 

 

무엇보다도 신규로 오픈하는 사업장의 경우 여러가지 통신기기를 한번에 설치해야 하기 때문에 비용부담이 커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초기 비용이 부담되지 않도록 준비하실 수 있고 유지비용이나 요금 또한 합리적으로 준비하실 수 있도록 이팀장에서 도와드리겠습니다. 이팀장으로 인터넷전화 설치 문의를 주신 후 기업인터넷전화 설치를 받게 될 경우 공사비 지원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보다 합리적으로 준비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은 합리적이지만 고품질의 네트워크 환경 사용이 가능하도록 서비스 또한 확실하며 사무실 이전 및 확대에 따른 공사 뿐만 아니라 네트워크 장애 문제도 해결해 드립니다.

 

 

혹시라도 주중은 어려우실 경우 주말에도 시공이 가능하니 다양한 네트워크 문제에 대한 문의나 인터넷전화 및 각종 통신기기 설치 문의는 언제든지 부담없이 이팀장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주신 고객사에 사전방문을 통해 이전보다 더 좋은 조건과 여건 속에서 원활한 업무가 가능한 최적의 솔루션으로 보답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