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치현장/기업전화 설치사례

회사전화 우리 사무실에 가장 적합한것은

 

 

회사전화 우리 사무실에 가장 적합한 상품으로 추천

 

 


안녕하세요. 언제나 현명한 선택이 가능하도록 가장 적절한 솔루션을 제시해 드리는 이팀장 입니다.

 

 

오늘은 이팀장에서 보다 현명한 선택이 가능하도록 회사전화 추천 상품에 대해 간단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이팀장으로 회사전화 문의를 주시면 통신 3사 제품을 모두 보유하여 설치가 가능하기 때문에 각 사무실의 환경과 업무에 가장 적합한 상품으로 준비가 가능합니다.

 

 

그중에서 한군데만 간단히 소개해 드리자면 통화량이 많은 기업에서는 엘지유플러스 상품으로 준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정액 요금제 중 자유통화 요금제가 있기 때문에 상담업무나 고객센터 등을 이용해야 하는 업체라면 이용하시기 편리합니다.

 

 

또한 자유통화 요금제를 사용하면 기업키폰 전화기도 무료 제공이 가능하며 다양한 부가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효율적이고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준비하실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더 큰 장점은 기업전용회선 입니다. 여러대를 사용해도 인증수 제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아 합리적으로 준비할 수 있으며 끊기는 현상이나 속도저하 등의 답답한 상황 없이 안정적으로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네트워크 환경이 원활하지 않으면 업무에 방해가 되기 때문에 아주 중요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렇게 간단히 엘지유플러스에 대해 안내해 드렸지만 각 사무실의 환경에 가장 적합한 상품으로 준비하시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이팀장으로 회사전화 문의 및 다양한 통신공사 문의를 주시면 보다 꼼꼼하게 살펴 최적의 상품으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