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치현장/기업전화 설치사례

사무실키폰 유치원 설치 사례 안내

 

사무실키폰 유치원 설치 사례 안내

 

 


안녕하세요. 언제나 각 기업이나 사무실 등의 규모에 맞는 적절한 통신공사 및 사무실키폰 설치를 진행해 드리는 믿을 수 있는 기업 이팀장 입니다. 다양한 통신공사가 필요하실 때는 이팀장을 불러주시면 모든 업무를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지고 시공해 드리고 있으니 믿고 맡겨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이팀장에서 한 유치원에 사무실키폰 설치를 다녀온 사례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유치원 특성상 내부 통화도 많은 편이며 각 교실별로 선로 공사를 해야 하는 상황이었습니다.

 

 

특히 요즘에는 유치원에서도 IPTV 시청 및 동영상 시청도 많은 추세이기 때문에 인터넷 속도가 느리거나 품질이 떨어지게 되면 아이들이 학습을 하는데도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보다 안정적으로 설치해 드리기 위해 엘지 유플러스 기업전용선을 설치해 드렸습니다. PC인증 수 제한 걱정도 없고 양방향 통신이 제공되기 때문에 보다 안정적인 통화 품질을 보장 받을 수 있습니다.

 

 

각 교실별 신규 선로도 구축하여 드렸습니다. 기업 오피스넷은 여러 대의 컴퓨터를 사용하는 고객님이시라면 효율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어서 적극적으로 추천해 드립니다.

 

 

이렇게 한 유치원에 설치해드린 사무실키폰 및 기업전용선 설치 사례를 간단히 살펴보았습니다. 저희 이팀장은 별도의 전문 공사팀이 구축되어 있으니 언제든지 문의해 주시면 안정적으로 설치가 가능합니다. 믿고 불러주시는만큼 만족스러운 시공으로 보답해 드릴테니 사무실키폰 및 다양한 통신공사가 필요하시다면 이팀장을 불러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