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치현장/기업전화 설치사례

키폰전화기 설치 합리적인 비용 + 특별한 서비스

 

키폰전화기 설치 합리적인 비용 + 특별한 서비스 제공

 

 


안녕하세요. 변화하는 기업의 동반자로 언제든지 믿고 맡길 수 있는 든든한 기업 이팀장 입니다. 저희 이팀장은 믿음과 정직 및 성실을 모토로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으니 키폰전화기 설치 및 다양한 통신기기 설치는 물론 각종 통신공사가 필요할때도 이팀장을 불러주시기 바랍니다.

 

 

최근에는 워낙 많은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기 때문에 사무실에 반드시 필요한 키폰전화기 설치 시 어떤 제품으로 준비해야 할지 고민이 되실 수 있습니다. 이왕이면 보다 편리한 업무를 볼 수 있는 효율적인 제품으로 준비해야 하는데 설치비용은 물론 요금 등 다양한 부분을 생각해야 하므로 선택이 쉽지만은 않으실 겁니다.

 

 

하지만 신규로 사무실을 오픈하는 곳은 물론 오래 사용하여 낙후된 경우 교체가 필요할때도 이팀장으로 문의해 주시면 확실하게 해답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이팀장은 사전점검을 통해 꼼꼼하게 살펴 각 기업의 업무에, 보다 도움이 되는 효율적인 제품으로 추천해 드립니다.

 

 

또한 오래된 사무실의 전화기라도 비용없이 무료설치가 가능하도록 이팀장만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해 드립니다. 최근 추세를 보면 일반 전화기보다는 키폰전화기 사용이 많은 편입니다.

 

 

이러한 경우 기존 시스템을 유지하면서 교체시에는 비용이 많이 들지만 이팀장은 추가 비용 없이 무료로 준비할 수 있도록 제공해 드리니 언제든지 키폰전화기 설치를 원하신다면 부담없이 문의해 주시면 됩니다.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 및 통화 품질을 위해서는 키폰전화기와 기업인터넷을 함께 사용하시는 것이 더 좋습니다.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이팀장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에 사용하시던 상품보다 더 효율적이면서 현재 사용하시려는 업무에 더 적합한 방안을 제안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