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치현장/기업전화 설치사례

사무실키폰 현명한 선택이 가능하도록 도와드립니다

 

 

사무실키폰 현명한 선택이 가능하도록 도와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변화하는 기업의 동반자로 언제든지 믿고 맡길 수 있는 기업 이팀장 입니다. 저희 이팀장은 기업 통신공사 및 컨설팅 전문회사로 믿음과 정직, 성실을 모토로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으니 사무실키폰 설치는 물론 다양한 통신공사가 필요할 때는 이팀장을 불러주시기 바랍니다.

 

 

기존에 사용하시던 사무실키폰이 요금에 비해 서비스가 부족하다고 생각되시거나 오래 사용하여 교체가 필요하시다면 이팀장에서 현명하게 선택하실 수 있도록 최적의 솔루션을 제시해 드리겠습니다.

 

 

이제는 각 사무실에서는 보다, 효율적인 업무를 위해 사무실키폰 설치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개인사업자부터 중대형기업까지도 많은 업체에서 사무실키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희 이팀장으로 사무실키폰 설치 문의를 주시면 기업의 규모와 업무내용 및 필요한 서비스 등을 파악하여 요금절감 최적의 상품을 찾아 드리기 때문에 합리적으로 준비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전화 단말기를 설치하여 인터넷 회선을 통해 국내전화와 이동전화 및 국제전화, 팩스까지도 이용할 수 있는 기업용 인터넷 전화 서비스를 구축해 드립니다.

 

 

고객 구내에 교환기를 설치하지 않고도 당겨받기나 돌려주기 및 내선통화와 같은 편리한 기능을 사용하고 싶으시다면, 언제든지 이팀장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무실키폰 설치 시 보다 현명한 선택으로 업무의 편의성을 더 높일 수 있도록 이팀장에서 꼼꼼하게 체크하여 준비해 드리겠습니다. 이전보다 더 효율적이면서 비용적인 부담까지 덜어낼 수 있는 여러 방안을 문의주신 고객사에 맞게 제안해 드리는 양심적인 네트워크 전문업체, 이팀장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