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치현장/사무실 네트워크 공사

사무실통신공사 꼼꼼하게 사전점검으로 완벽함

 

 

사무실통신공사 꼼꼼하게 사전점검으로 완벽함 추구


 

 

안녕하세요. 언제나 전문가로 구성된 인력팀으로 운영하여 어떤 사무실통신공사도 완벽하게 구축해 드리는 이팀장 입니다. 이팀장으로 사무실통신공사 문의를 주시면 사전점검을 통해 보다 꼼꼼하게 살펴 완벽한 공사를 추구해 드리고 있사오니 장애, 충돌이 없는 완벽한 네트워크 환경을 원하신다면 언제든지 이팀장을 불러주시기 바랍니다.

 

 

이팀장에서는 보다 완벽한 사무실통신공사를 위해 전화문의시 몇가지 질문을 하게 됩니다. 1차적으로 전화 상담시에는 사무실의 평수와 기본적인 사항만 말씀해 주시면 되며 직접 현장으로 방문하여 실질적으로 사전점검이 이루어 집니다.

 

 

기본적으로 현장 방문시에는 선로의 상태를 확인해 드리고 바닥에 선로가 있는지 벽에 나와 있는지 등 꼼꼼하게 살펴야 합니다.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제대로 파악하여 전체적인 균형과 함께 체계적인 설계를 바탕으로 이루어져야 제대로 된 시공이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무실의 구조는 물론이며 사무실 배치에 따른 선로 구성을 검토 후 와이파이 역시 확인해 드립니다. 내부 사무실 구조 특성에 따라 선로 작업도 달라지기 때문에 면밀하게 검토해 드립니다.

 

 

이 외에도 천정 상태까지도 확인하게 됩니다. 천정으로 선이 넘어가기 때문에 여러가지를 점검해야 더욱 완벽한 사무실통신공사가 이루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고객님께서는 기본적인 사항과 특이사항만 미리 체크해 주시면 이팀장이 알아서 사전점검을 통해 꼼꼼히 확인 후 공사를 시작합니다.

 

 

사무실에서 일하시는 분들의 동선까지 생각하는 등 섬세한 작업과 최적된 시공으로 업무에 차질을 빚지 않는 업무환경을 위해 최선을 다해 매순간 작업에 임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꼼꼼하게 살펴 든든하게 네트워크 환경을 구축해 드리는 이팀장 입니다. 사무실통신공사 및 다양한 네트워크 관련된 공사가 필요할 때는 언제든지 믿고 맡길 수 있는 이팀장을 불러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