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치현장/사무실 네트워크 공사

사무실랜공사 여러가지 꼼꼼하게 점검하여 확실하게

 

사무실랜공사 여러가지 꼼꼼하게 점검하여 확실하게


안녕하세요. 언제나 어떤 환경에서도 구애받지 않고 각 사무실이나 기업 등의 환경에 적합한 솔루션을 제시해 드리는 통신공사 전문업체 이팀장 입니다. 저희 이팀장은 각 사무실 환경에 필요한 여러가지 점검사항들을 꼼꼼하게 체크하여 확실하게 사무실랜공사 및 다양한 통신공사를 진행해 드립니다.

 

 

이팀장으로 사무실랜공사 문의를 주시면 사전점검을 통해 먼저 사무실 환경을 꼼꼼하게 체크하여 파악 후 진행해 드립니다. 먼저 전기 전원선과 함께 네트워크 선로를 구성한 뒤 진행해 드립니다.

 

 

만약 전기전원선을 미리 생각하지 않고 공사를 시작하면 랜선 작업이 끝나도 깔끔하게 정리가 안될 수 있기 때문에 이팀장은 모든 부분을 확실하고 완벽하게 공사해 드릴 수 있도록 진행해 드립니다.

 

 

한가지 참고하실 점은 더욱 선정리가 깔끔하게 되기 위해서는 랜선 작업시 미리 책상이 자리가 잡혀있는 것이 좋습니다. 멀티라인 작업시에는 거리가 멀 경우 전기 전문가가 직접 만들어서 진행해 드립니다. 물론 누구나 할 수 있지만 이왕이면 전기를 다룰 수 있는 전문가에게 맡기시는것이 효과적입니다.

 

 

요즘에는 와이파이가 아주 필수적이기 때문에 전용 와이파이도 연결해 드립니다. 보통은 공유기를 사용하지만 잘못 사용하게 되면 IP 충돌이 일어날 수 있고 속도도 저하되기 때문에 이팀장은 전용 와이파이 연결로, 보다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치해 드립니다.

 

 

이렇게 이팀장으로 사무실랜공사 문의를 주시면 모든 부분을 꼼꼼하게 점검하여 확실한 공사를 진행해 드립니다. 신규 사무실은 물론 교체가 필요한 곳도 언제든지 이팀장에게 맡겨주시기 바랍니다. 이전보다 더 현명한 선택으로 비용적인 부분을 조금 더 절감하면서 더 쾌적한 네트워크 환경에서 기분 좋은 업무가 가능하도록 만들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