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치현장/기업전화 설치사례

사무실전화기 신규 건물 확장 이전 설치 사례

 

 

사무실전화기 신규 건물 확장 이전 설치 사례


안녕하세요. 다년간의 전문 기술력과 노하우로 개인사업자부터 중형 및 대형 기업까지도 문제없이 원활한 작업이 가능한 이팀장 입니다. 기업의 규모를 파악하고 업무내용 및 필요한 서비스 등을 꼼꼼하게 살펴 요금 절감 최적의 상품으로 안내해 드리는 이팀장.

 

 

사무실전화기 및 다양한 통신공사 등이 필요할 때 이팀장으로 문의해 주시면 각 기업의 환경에 맞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시해 드리고 있으니 언제든지 든든하게 믿고 맡길 수 있는 이팀장을 불러 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이팀장에서 신규 건물 확장 이전 설치를 위해 고객님의 사무실에 방문해드린 사례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인천 부평에 있는 신규 건물로 확정 이전을 위해 이팀장을 불러주신 사례 입니다.

 

 

사무실 이전과 함께 엘지유플러스 기업전화와 전용회선을 설치하게 되었습니다. 서비스 구성의 특징은 기업전화와 PC라인을 물리적으로 이원화하여 장애나 간섭 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하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이팀장에서 꼼꼼하게 살펴 사무실전화기 설치를 해드리고 동선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깔끔하게 선도 정리하여 마무리해 드렸습니다. 특히 신규 건물은 깔끔한 환경이 조성되는 것이 보기에도 좋고 랜선들이 서로 얽혀있으면 장애 발생율도 높아지기 때문에 쾌적한 분위기로 깔끔하게 마무리해 드렸습니다.

 

 

이팀장으로 사무실전화기 설치 문의를 주시면 이러한 디테일한 부분까지도 모두 신경써서 마무리해 드립니다. 사무실전화기 설치 뿐만 아니라, 다양한 통신기기 및 통신공사가 필요할 때는 이팀장을 불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