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치현장/기업전화 설치사례

키폰전화기 부천의 요양병원 설치 사례

 

키폰전화기 부천의 요양병원 설치 사례


안녕하세요. 언제나 고객님이 만족할 수 있을 때까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이팀장 입니다. 저희 이팀장은 오랜 현장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들로 구성하여 이팀장만의 노하우와 전문 기술력으로 안정적이고 원활한 네트워크 구축이 가능하니 키폰전화기 및 다양한 통신기기 설치가 필요할 때는 이팀장을 불러 주시기 바랍니다.

 

 

그렇다면 오늘은 이팀장에서 부천의 한 요양병원에 방문하여 키폰전화기 설치를 해드린 사례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이제 키폰전화기는 어느곳이든 이용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만큼 품질이나 경제적인 면에서 뛰어나며 다양한 기능으로 편리하게 업무를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부천의 한 요양병원에서도 이팀장으로 키폰전화기 설치 문의를 주셔서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키폰전화기 설치 시 이팀장에서 인터넷 선로공사는 무료로 지원해 드립니다. 또한 키폰도 무료 지원이 가능하기 때문에 합리적인 비용으로 준비하실 수 있습니다.

 

 

신규사업장의 경우 대표번호도 필요합니다. 부천의 요양병원도 신규 사업장이었기 때문에 대표 번호도 만들어 드렸습니다.

 

 

키폰전화기는 내선통화를 할 때 요금도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병원이나 교육기관 등에서는 더욱 합리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요금 걱정 없이도 뛰어난 통화품질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부천의 한 요양병원에 설치해 드린 사례를 함께 보셨습니다. 키폰전화기 설치는 물론 다양한 통신공사가 필요할 때는 든든하게 구축해 드리는 이팀장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