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치현장/기업전화 설치사례

기업키폰전화기 영어학원 구축 시공기

 

기업키폰전화기 영어학원 구축 시공기


안녕하세요. 언제나 고객님이 만족할 수 있을 때까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이팀장 입니다. 키폰전화기는 각 사무실이나 매장 및 기업 등은 물론 학교 및 학원 등 어느곳이든 반드시 필요한 통신장비 입니다.

 

 

기본적으로 꼭 필요한 통신장비인만큼 전문적으로 설치해 드리는 이팀장을 불러 주시면 보다 꼼꼼하게 살펴서 완벽하게 시공해 드리겠습니다. 그렇다면 오늘은 이팀장에서 인천에 위치한 한 영어학원에 기업전화기를 설치해드린 시공기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학원 특성상 전화사용량도 많고 인터넷강의를 통한 컴퓨터 사용량도 많기 때문에 가끔씩 인터넷 속도가 느려지는 문제로 고민을 하시다가 이팀장으로 문의해 주셨습니다.

 

 

이팀장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해 드리기 위해 LG U+에서 제공하는 오피스넷을 제안해 드리고 설치해 드렸습니다. 이제는 속도는 물론 PC인증수 제한에 따른 불편함도 없어서 더욱 안정적이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학원이다보니 학부모님과 학생과의 전화상담도 많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기본요금제로는 통화비가 많이 나올 수 있어서 자유통화 요금제 및 무제한요금제를 부가서비스로 추가하여 준비해 드렸습니다. HD급 고음질의 기업키폰전화기로 기존 전화와 통화품질을 비교해도 손색없이 깔끔한 통화가 가능합니다.

 

 

이제는 학원에서도 기업키폰전화기가 필수입니다. 이처럼 기업키폰전화기 설치가 필요하시다면 안정적으로 사용하면서 통화품질도 보장받을 수 있도록 설치해 드리는 이팀장을 불러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주시는 고객사에 맞는 최적의 상품제안과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확실한 작업처리능력으로 최적의 네트워크 시스템을 만들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