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치현장/기업전화 설치사례

기업전화기 U+ 기업인터넷 키폰전화

 

기업전화기 U+ 기업인터넷 키폰전화로 준비하세요!


안녕하세요. 합리적인 비용으로도 품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기업통신공사 전문 이팀장 입니다. 저희 이팀장은 언제나 기업전화기 및 다양한 통신기기 설치가 필요한 사무실을 꼼꼼하게 살펴 가장 적합한 환경으로 준비해 드리고 있으니 언제든지 필요하실 경우 저희 이팀장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이팀장으로 기업전화기 문의를 주시면 초기비용없이 기존번호 그대로 사용할 수 있으면서도 통화료까지 최대 30% 절감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물론 각 통신사마다 다양한 기능으로 장점들이 많으며 사무실에 필요한 상품은 다를 수 있지만 최근 많은 기업들이 선택하는 제품은 U+ 기업인터넷 키폰전화를 꼽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무조건 많은 업체에서 선택한다고해서 이팀장이 추천해 드리지는 않습니다.

 

 

기업의 규모나 업무내용 및 필요한 서비스 등을 정확하게 파악하여 최적의 상품을 찾아드리고 있기 때문에 보다 효율적인 업무를 보실 수 있도록 구축해 드립니다.

 

 

많은 기업에서 선택해 주시는 U+ 기업인터넷 키폰전화는 인터넷 전화 단말기를 설치하여 인터넷 회선을 통해 국내전화는 물론 이동전화와 국제전화 및 팩스까지도 이용할 수 있는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기존 사용하시던 일반번호를 전화기 그대로 인터넷전화로 무료구성하여 설치도 가능하기 때문에 신규 사업장은 물론 교체가 필요한 곳도 설치가 가능합니다.

 

 

더욱 합리적인 비용으로도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고 싶으시다면 언제든지 저희 이팀장으로 기업전화기 및 각종 통신기기 설치 문의를 주시면 친절하고 자세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