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치현장/기업전화 설치사례

사무실전화기 기술력 탄탄한 이팀장에게

사무실전화기 기술력 탄탄한 이팀장에게 맡겨주세요!


안녕하세요. 각 사무실이나 기업마다 업무의 효율성을 더욱 높여주는 사무실전화기 및 다양한 통신기기들을 전문적인 기술력으로 설치해 드리는 이팀장 입니다.

 

이팀장은 탄탄하고 꼼꼼한 기술력은 기본이며 오랜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노하우로 사무실마다 각기 다른 환경에 맞추어 적합한 상품으로 설치 및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더욱 업무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무실에 없어서는 안되는 통신기기 중 하나인 사무실전화기 설치도 언제든지 탄탄한 기술력으로 꼼꼼하게 설치해 드리는 이팀장을 불러 주시기 바랍니다.

 

 

이팀장으로 사무실전화기 설치를 맡겨주시면 키폰설치 비용 외 기타 비용이나 시공 과정에서 추가되는 비용이 발생하더라도 고객님께 요구를 하지 않습니다. 보통 타 업체에서는 시공 시 추가되는 작업이 발생하면 추가비용을 받고 있지만 이팀장은 처음 견적 받은 그대로 시공해 드리기 때문에 합리적인 비용으로 설치해 드립니다.

 

 

무엇보다도 각 사무실의 업무패턴에 맞도록 적합한 상품을 추천해 드려 매월 지출이 되는 금전적인 통화료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최적의 상품을 제안해 드리고 있으니 적은 비용으로 최고의 효과를 볼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이팀장을 불러 주시기 바랍니다.

 

 

언제나 만족할 수 있는 결과로 보답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이팀장 입니다. 사무실전화기 설치는 물론 다양한 통신기기 설치가 필요할 때는 언제든지 든든하게 믿을 수 있는 이팀장에게 맡겨주시기 바랍니다. 주중, 주말에도 어디든 불러주시는 곳에 출동하고 있으며, 그 어느곳보다도 정직하고 고객사에 더 도움되는 방안으로만 제안해 드리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문의주시기 바랍니다.